본문 바로가기
일상

남자친구, 여자친구 1주년 선물 준비하기_보통사람 남녀의 본심

by 올소유365 2020. 4. 28.

남자친구, 여자친구 1주년 선물 준비하기_보통사람 남녀의 본심

 

안녕하세요. 올바른 재테크로 40세에 경제적 독립을 꿈꾸는 '올프'입니다. 올바른 재테크에 관련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제대로 된 재테크 공부로 함께 경제적 독립에 가까워졌으면 좋겠습니다.

 

경제 관련 블로거인 만큼 1주년 선물 준비도 색다르게 해보겠습니다. 선물 하나로 하루가 천국 같을 수도 지옥 같을 수도 있습니다. 천국과 지옥을 결정할 만큼 선물의 선택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색다르게 보통사람들은 어떤 선물을 준비하는지, 선물로 어느 정도를 지출하는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출처 PIXABAY

보통사람의 1주년 선물로 힌트를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준비하고 있는 선물이 과한지, 부족한지 또는 적절한지, 부적절한지 힌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모든 선물에는 마음이 가장 중요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가장 잘 아는 사람인만큼 가장 적절한 선물도 잘 알고 있을 수 있습니다. 절대 선물에는 마음이 가장 우선이라는 것 잊지 마시고 그럼 보통사람의 1주년 선물을 살펴보겠습니다.

 

미혼의 1주년 선물

@출처 : 신한은행 보통사람 금융생활보고서 2020

우선 미혼의 1주년 선물입니다. 미혼의 남자는 1순위 귀금속, 2순위 향수와 화장품, 3순위 꽃을 선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여자는 1순위 귀금속, 2순위 가방과 지갑, 3순위 옷과 구두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1순위는 같지만 2, 3순위는 약간 다릅니다. 여성분은 27만원 정도의 선물을 원하는 것도 볼 수 있습니다. 아직 커플링이 없다면 커플링을 맞추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여성분들은 꽃보다 실용적인 선물을 좋아합니다.

 

미혼의 여자가 주고싶은 선물과 남자가 받고 싶은 선물은 일치합니다. 사실 남자는 여자가 주는 선물이면 대부분 다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여자가 주고 싶은 선물 순위가 남자가 받고 싶은 선물 순위와 같은 것을 보면 여성분들의 디테일이 보이는 것 같습니다.

 

기혼의 1주년 선물

@출처 : 신한은행 보통사람 금융생활보고서 2020

기혼의 1주년 선물입니다. 기혼의 1주년 선물은 미혼과 많이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우선 금액이 많이 늘어났습니다. 그리고 우선 순위에 모두 현금이 보입니다. 역시 시간이 지날수록 현금이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남녀 모두 받고 싶은 선물 1순위는 현금입니다. 여자가 받고 싶은 선물 2순위에는 귀금속, 3순위에는 가방과 지갑이 있습니다. 남자는 2순위에 전자기기, 3순위에 가방과 지갑이 있습니다. 남자는 전자기기가 우선순위에 새로 추가됐습니다. 남자는 나이가 들수록 전자기기에 대한 관심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기혼이시라면 현금 선물을 고려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두가 원하는 1순위 선물이기 때문입니다.


간단하게 남녀가 원하는 1주년 선물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남녀가 각각 원하는 선물이 있고, 생각하는 가격대가 있기 때문에 1주년 선물을 준비하는데 좋은 힌트가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자신의 연인에게 딱 맞는 선물 준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